올해의 쏘아다니기 계획(혹은 목표) 2+2년차 직장인



어딘가가 가고 싶은데 마땅히 갈 만한 곳은 생각나지 않고,
싱숭생숭 해서 여기저기 가고는 싶고 해서 생각한게 올해 이곳저곳 갈 만한데를 정리해보기!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가지고 있고, 야구도 좋아하니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 전국 야구장 투어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는 
강릉, 진해 전주, 부산, 경주, 문경, 제주, 거제로 크게 8곳으로 나뉘고(서울 제외)
야구장의 경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마산, 수원, 인천으로 크게 7곳이네요.(역시나 서울 제외)

부산은 여름쯤 부산 원정 가면서 스탬프 투어도 하고 오면 될 것 같고(마산도 찍고 오면 좋겠지만 힘들듯 하네용)
광주 원정 가면서 전주 잠깐 들러 스탬프 찍고 와도 좋을 듯 싶습니다.
2015 시즌 야구 일정을 보면서 큰 그림을 대충 잡고 있는데 어떻게 될 진 모르겠네요.

일단 가장 문제는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의 거제, 진해, 제주가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쯤 어떻게 가야 하나 고민만 많이 하고 있어요 엉엉

일단 첫 타자로 3/7 대전 시범경기 다녀 올 생각입니다. 개막 하고 다녀와야 더 의미가 깊겠지만, 이거나 저거나 어쨌든 야구 보고 오는건 마찬가지!! 오늘 예매도 완료했고 가뿐한 마음으로 다녀 올 생각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쏘아다니기'라는 제목으로 간단한 포스팅을 하고 싶네요(는 게을러서 가능 할지...흐흐)








덧글

  • 떠리 2015/03/03 14:35 # 답글

    먹방이 아니네 시무룩...
  • Karen 2015/03/03 14:36 #

    잌ㅋㅋ 당연히 저기 가면 가서 어 잘 먹고 오겠죠 그럼 또 먹방 사진이 올라 올테고 저는 살이 찌고(무한루트)
댓글 입력 영역


라이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28
63
2801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