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동대문 방문기! (에베레스트, LED장미, 햄버거가 맛있는 피자 플러스ㅋㅋㅋ) 먹는게 남는겨




애인님이랑 최근에 동대문 근처에서 데이트를 해서 
고 근처에 방문한 곳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첫 번째로는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우리 모두가 다 아는 
'에베레스트'입니다.


거진 7년전에 처음 방문해보고 진짜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테이블 위치가 바뀌어 있었던 것 같아요. 식기도 옛날이랑 비슷하고 그래서
왠지모르게 추억이 새록새록!

이날 주문은 
닭고기가 들어간 치킨 티가 머설라(8,000), 양고기가 들어간 머턴 고르마(10,000, 사진 가운데), 버터 난(2,500)


치킨 티카 머설라는 생각보다 너무 매웠어서 그냥 그랬고
애인님이랑 저랑 둘 다 머턴 고르마가 맘에 들어서 엄청 먹었어요.

양고기 냄새도 안나도 부드러워서 우앙!

개인적으론 달 커리도 좋아하는데 인도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 애인님이 싫어할까봐 
못 시켰는데 다음엔 꼭 시켜먹기로 했어요. 이 이후로 달 커리 앓이중;ㅅ;/


치킨 티카 머설라는 좀 더 크게!! 


-

카페쇼 방문하고 LED 장미를 보러 동대문으로 다시 돌진한 날!


LED 장미 정말 볼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날 저녁은 햄버거가 맛있는 피자집, '피자 플러스'로!
큰길을 중심으로 에베레스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미 웨이팅웨이팅
 


2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나서 냉큼 앉았습니다'ㅅ' 
메뉴는 아래 참조!

이잘은 스페셜 비프 베이컨 햄버거 셋트(7,500), 콤비네이션 피자 small(10,000)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바로 만들어서
음식이 나오기까진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

기다리니 햄버거가 먼저 나와서 
햄버거 먼저 한 컷!


내부가 아주 실합니다;ㅅ; 베이컨은 좀 딱딱한 베이컨을 생각했는데
삼겹살 분위기의 베이컨이 뙇!


반으로 가르면 

이런 어마어마한 비쥬얼!
맛은 진짜 고기고기 합니다. 맛있으뮤ㅠㅠㅠㅠ


검색해보니 옆에 있는 칠리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데서 

먹습니다'ㅅ' 약간 매콤해지는게 완전 굿굿이에요!!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 소!자로


빵 테두리가 없어요!


피자도 구비된 칠리 소스랑 먹으면 좋더라구요.
이건 식기가 예뻐서 한 컷!


도우는 약간 패스츄리 같은 도우에요. 바삭바삭 하면서
느끼한게 완전 짱입니다ㅠㅠ 


애인님이랑 둘이 햄버거에 피자 먹으면 많지 않을까..? 했는데
완식하는 저희 커플... 허허 부른 배를 퉁퉁 두드리고 나왔습니다'ㅅ'


+) 영수증에 음식점 이름이ㅋㅋㅋ 




덧글

  • 순수한 북극곰 2014/12/19 19:59 # 답글

    꺄악 맛있겠네요~! 저는 에베레스트 ㅠㅠ그냥 그랬어요 ㅋㅋㅋ너무 기대를했나봐요
  • Karen 2014/12/20 11:05 #

    어엇 그러셨구낭! 전 제가 커리를 워낙 좋아하다보니ㅎㅎ 나중에 피자 플러스 꼭 가보세요+_+!
댓글 입력 영역


라이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610
44
2792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