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베네피트 브로우바 女 : 꽁냥꽁냥



 약 한달 반에 걸친 두 번의 브로우바 방문기 입니다.
 제가 브로우 바를 가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건만 어쩌다 보니 두 번이나 방문을; ㅅ; 


1. 원래 눈썹
 따로 눈썹쪽을 찍어 놓은 사진은 없고 이전의 셀카들을 한 번 추려 봤습니다.


원래 눈썹 
이렇게 눈썹 산에서 나주 가파르게 내려오는 눈썹 모양이라 일명 불쌍한 눈썹이라 불리웁니다ㅠ_ㅠ 

때문에 눈꼬리쪽이 내려가는게 싫어 내려가는 부분을 깎고 이상하게-_-그리고 다녔죠. 


그나마 좀 괜찮았던 시절의 눈썹; ㅅ; 


취업용 증명사진 찍으면서 메이크업 받을때 다듬어준 눈썹인데.. 음... 메이크업도 맘에 안들고
눈썹도 뭐 그닥; ㅅ; 



2. 첫번째 방문 후
 베네피트 노원점을 방문했습니다. 별 생각 없이 남자친구와 데이트 도중 방문(하필!! 왜그랬니 너!!!) 전 눈섭이 산 부분에서 밑으로 확! 꺾여서 엄청 불쌍해 보이는 눈이에요.  (따로 찍어 놓은 사진은 없네요; ㅅ;)

 일단 첫 방문 때 브로우바 직원분께서 따로 원하는 모양이 있냐고 물으셨고 전 그냥 제 눈썹 모양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가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때문에 눈썹 산을 좀더 유하게 만들고 길이라던가 잔털을 제거하는데 포인트를 뒀습니다. 하고나서 애인님도 저도 매우 맘에들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빨갛게 부풀어 오름은 물론이고 한 한시간정도 지나니 왁싱한 부분이 가렵더라구용. 간지럽달까? 자꾸 손이 올라가는걸 이러면 안된다!!라며 스스로를 붙잡았습니다. 하루 이틀 지나고 나니 미간과 눈썹 윗부분에 좁쌀 여드름이 올라왔습니다. 괜히 건들거나 짜면 더 탈 날듯한 좁쌀이었던지라 외려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딱 일주일 지나니 사라졌어요.

 이후엔 한 달 반 정도 방치했고 눈썹 아랫부분 길게 자란 눈썹만 몇가닥 트위저로 뽑았습니다.




3. 두 번째 방문
 마찬가지로 베네피트 노원점을 방문. 담당 직원은 다른 분이었어요. 한차례 받았다고 말씀드리니 그 모양에서 잔털을 정리해주시고 길이나 모양을 정리해주시는 느낌. 개인적으로 눈썹 꼬리부분이랑 머리카락 사이에 잔털이 많은데 지난번 방문엔 그쪽을 싹 정리해주셨는데 이번엔 눈썹 부분만 정리해주시고 그 위로는 잔털이 남아있는게 아쉽아쉽... 흐헤 
 처음 받고 나선 한 두어시간 동안은 빨갛게 부어 있었는데 이번엔 한 30분만에 가라 앉았어요. 왼쪽 눈썹 꼬리 윗쪽으로 약간의 피부 탈락? 혹은 상처?가 생긴듯 한데 집에 와서 보니 약간 부풀어 있고 지금은 부푼건 가라앉았고 빨갛게 모양만 잡혀 있네요. 약간 간지러워서 자꾸 손이 가려 합니다.
 어제(일요일) 방문했고 오늘(월요일)은 지난번에 비해 확실히 좁쌀여드름이나 빨갛게 되는게 덜한듯 합니다. 아래는 누추하지만 사진; ㅅ; 
 

(잘 나온 윗사진을 참조 해 주ㅅ...)


이전보단 좀 더 자연스러운 눈썹 산의 모습이죠...? 무엇보다 잔털없이 깔끔해 진다는게 브로우바의 장점인 듯 합니다. 게다가 뒤죽박죽 눈썹 길이들이 잘 정돈 된다는 것 또한. 
(능력자 분들은 셀프로도 가능 하시겠지만 저같은 고자손은 외려 이게 나을지도 몰ㄹ...)


일단 눈썹 모양을 만들어 놓기 위해서 이걸 마지막으로 혹은 한 번 더 받을 의향이 있습니다. 아리따움 브로우 바가 사라지고 에스쁘아 쪽에 브로우바가 생겼다고 하던데 평이 좋고 가격이 더 싸다면 그쪽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이상 누추한 사진과 설명이지만 나름대로의 후기를 올려봅니다. 참고가 되시길! 



덧글

  • 핫핑크베이비 2014/07/25 21:56 # 답글

    이뿌시네요... 저도 노원 롯백 자주갔는데!
  • Karen 2014/07/28 14:20 #

    예쁘진 않지만ㅠ_ㅠ 나름 참고가 되실까 찍어봤습니다. 저도 요즘은 덜 하지만 종종 방문해요!
댓글 입력 영역


라이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013
56
2796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81